02
상담 및 문의는 카카오채널(층간소음중재센터) 또는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익명Q&A 게시판에
작성하면 된다.
층간소음 중재센터는 결제 전에도, 결제 후에도
모두 비대면으로 상담이 진행된다.
이 부분 참고하여 연락 바란다.
동시간대 상담하는 사람이 많아 효율적인 상담을 위해
전화 상담은 일절 진행하지 않는다.
또한, 절차 및 진행 과정은 홈페이지 영상 및 자료에
자세히 적혀있으니 꼼꼼하게 읽어보시고
상담 신청을 해주셔야 한다.
홈페이지에 정말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
카카오톡채널으로는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따로 하지 않은 편이다.
질문을 주시면 그거에 대한 답변만 카카오톡채널에서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감사드린다.